• >
  • 수련관소개>
  • 열린경영>
  •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이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권리와 책임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청소년 및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은
하나! 우리는 제반 규정을 준수하고 청소년의 권리와 인격을 존중하며, 모든 이해 관계자와 상호 협력하는 공동체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공동의 번영을 추구한다.
하나! 우리는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고 차별대우를 하지 않으며, 공평한 기회와 공정한 평가를 받도록 하며 임직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노력을 경주한다.
하나! 우리는 청소년 육성을 위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고자 공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재단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다.
하나! 우리는 불의를 물리치고 정의로운 재단 운영에 기여할 것이며 재단의 명예와 직원으로서의 품위 유지와 부패 방지의 노력에 앞장선다.
하나! 우리는 생명을 존중하고 지구 환경의 개선을 위하여 환경보호 및 녹색경영에 최선을 다한다.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

시설별 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이행표준 표준이행절차
고객응대자세
  • · 명찰착용, 바른자세 등과 같이 복장과 태도를 바르게 하겠습니다.
  • ·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 민원사항은 3일 이내 결과 및 진행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정보제공
  • · 효과적인 홍보를 위하여 홈페이지, 언론 등을 통하여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 프로그램 안내지, 관내 게시판 등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 한번 이상 이용한 고객들께는 유익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겠습니다.
사업계획 수립 전
고객의견 수렴
  • · 고객 의견이나 개선사항 및 지적 등은 즉시 검토하고 차기 사업계획 수립 시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 · 사후 만족도조사를 분석하여 차기 사업계획 수립 시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 사업계획 수립 시 전문가의 의견, 자문기관 검토 또는 감독 기관과의 충분한 협의를 통하여 사업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사업홍보 및
참가신청
  • · 홈페이지, 게시판 및 홍보물을 통하여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 · 사업 홍보는 최소 20일 전부터 하겠습니다.
  • 대상자는 사업의 성격에 따라 선착순 또는 관내 거주 고객을 우선으로 공정하게 선발하겠습니다.
관외 사업진행
  • · 관외 사업의 경우 안전사고 방지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진행하겠습니다.
  • ·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참가자에 전원에 대하여 여행자보험에 가입하겠습니다.
  • · 참가자 10명당 1인 이상의 지도교사를 배치하겠습니다.
  • · 관내에 책임자를 지정하여 언제든지 관외에서 이루어지는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내 시설의 환경
  • · 교육공간의 쾌적한 환경유지를 위해 관련 팀과 긴밀한 협의를 진행하겠습니다.
  • · 고객의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불만을 접수해 신속히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강의실은 하루에 1번, 화장실은 하루에 3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사후 관리지원
  • · 사후 반드시 설문조사 또는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차년도 사업계획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 한번 이용한 고객에게는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 사업종료 후 사업평가 결과내용을 차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5점 /17명 참여]
평가
  • 담당부서 : 분당정자
  • 담당자 : 관리자
  • 전화번호 : 031-729-9511
모바일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