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심벌마크

의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무한한 미래로 도약하는 성장의 날개를 달아주는 성남청소년재단의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심벌마크 도형은 다양한 개성을 지닌 청소년들이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나타내는 동시에 재단의 사명을 실천하는 행복의 다리, 나눔의다리, 희망의 다리를 상징하고, 동그라미는 재단의 핵심 전략인 최적의 정책지원, 최고의 전문성, 최상의 서비스를 상징한다.

심벌마크
주황색은 청소년의 행복과 재단의 열정을, 녹색은 성장과 나눔을, 청색은 꿈과 희망을 상징하며,
회색은 시대적 흐름에 발맞추어 변화하고 성장하는 재단의 유기적인 모토를 상징한다.

심벌마크 단색규정

Glay scale, Black, Blue: C 100, M 60, Gold: Pantone 872c,  Silver: 
 Pantone 877c, Gray: K 80

심벌마크 음화규정

Orange: M 60, Y 100, Green C70, Y90, Blue C 100, M 60

심벌마크를 회색계조(Gray scale)로 사용할시에는 Process Color k40%, k60%, k80%, k100% 색상을 표현해야 합니다. 심벌마크로서 단색 사용시는 흑색(Process color : k100%) 및 회색조(Gray Scale) 색상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심벌 마크를 Negative 표현 할 때에는 가능한 Logo Color 인 오랜지, 녹색, 청색, 회색 그리고 검정색 만을 바탕색으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심벌마크를 회색계조(Gray scale)로 사용할시에는 Proc-ess Color k40%, k60%, k80%, k100%색상을 표현해야 합니다. 심벌마크로서 단색 사용시는 흑색(Process color : k100%) 및 회색조(Gra- y Scale) 색상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심벌 마크를 Negative 표현 할 때에는 가능한 Logo Color 인 오랜지, 녹색, 청색, 회색 그리고 검정색만을 바탕색으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