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캐릭터 소개

메인캐릭터 : 모냐(MONYA)

모냐 캐릭터 이미지

네 모냐 #용감한, #든든한, #듬직한, #내편같은, #지켜주는, #푹신한 #외유내강의, #적극적인, #리더십있는 용감하고 듬직한, 항상 친구의 곁을 지켜주는 포근한 우리의 친구 모냐입니다. 모냐는 항상 친구의 편에서 든든히 친구를 지켜주고,포근히 안아준답니다. 모리와 항상 함께 다니며 친구가 고민을 털어놓으면 고민을 모냐동산에 심어 꽃을 피웁니다.

[모냐] 탄생배경

2012년 9월. TV, 신문 등에 연일 청소년들의 아픈 이야기들이 이슈가 되고 있었습니다.

힘들어 하는 친구들, 외로워하는 친구들을 보며 청소년들 스스로 친구들을 위해 무엇인가 해보자며 모였습니다.

항상 내 얘기를 들어주고 공감해주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 "언제나 나를 응원해주고 도와주는 친구가 있다면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아"

그렇게 청소년들의 이야기 속에서 '모냐'가 탄생했습니다.

 

[모냐]의 숨은 이야기

어떤 이는 숲에 사는 요정이라고 하고, 어떤 이는 구름에서 왔다고 하고, 어떤 이는 안개 속에서 나타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냐의 진짜 정체는 아무도 모른답니다.

다만 고민이나 걱정이 있는 친구가 있으면 어느새 옆에 나타나 들어주고 힘이 되어주는 좋은 친구라는 것만 알지요.

고민이나 걱정이 있을 때, 응원 받고 싶을 때는 언제든'모냐'에게 이야기 해보세요.


 

 

 

서브캐릭터 : 모리(MORI)

모리 캐릭터 이미지

모리 #작지만 할말은 하는 #맹랑한, #똑똑한 #야무진, #명쾌한 작지만 그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야무지고 명쾌한 고민 해결사 모리입니다. 친구의 고민을 삼켜 예쁘고 향기좋은 꽃을 피워낸답니다. 어떤 고민이라도 모냐 동산에선 행복으로 피어날 거에요.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