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인사말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생각하는"

중원청소년수련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중원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008년 9월 3일 시설운영을 시작으로 그해 11월 17일 개관하였으며, 이후 미래로, 세계로, 도약하는 청소년수련관을 목표로 청소년들과 함께 꿈꾸고, 함께 성장하고, 함께 희망을 열어나가는 수련관이 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그 노력의 결실로 매년 실시하는 2015년도 방과후아카데미 평가에서 최우수기관 선정, 2016년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2017년도 평가에 제외대상 시설로 지정되었으며, 또한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하는 2012년도, 2015년도, 2017년도 3회 연속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운영시설로 선정되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중원청소년수련관은 대한민국과 성남시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이 꿈을 갖고,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창의·성장·사람중심"의 가치를 통해 인격과 지혜를 두루 겸비한 조화로운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전개할 것입니다.

또한, 지역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하여 청소년 관련 기관·단체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수련관의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특히, 청소년들이 꿈을 꾸고, 그 꿈의 도전이 실현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여건을 제공하는 가운데 특화사업인 청소년 진로사업의 요람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청소년 모두가 꿈을 이루고, 희망을 여는 청소년 세상!"을 만들어 가는 중원청소년수련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직원일동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