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인사말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생각하는"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청소년의 푸른 꿈, 청소년의 행복한 미래 대한민국의 내일인 청소년, 청소년의 행복 그리고 꿈과 함께 합니다.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이자 오늘의 주인공인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08년 2월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이 출범 된 후 청소년들의 다양한 체험활동과 창의적 교육이 가능한 복합 공간으로서 기능 하고자 2009년 12월 10일 은행동 청소년 문화의 집이 개관했습니다.

우리 은행동 청소년 문화의집은 지하1층~지상5층 규모로 "성남시 청소년 문화의 리더(Leader)"가 되기 위한 비전(Vision)을 갖고 청소년이 상시 문화 활동, 체험 활동하는 전용공간으로 운영하며,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복지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지역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사회와 네트워크 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앞으로 저희 은행동 청소년 문화의집은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역 내 학교, 유관기관, 지역주민과 한마음 한뜻으로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꽃 피울 수 있는 문화체험시설로서 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은행청소년문화의집 직원일동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