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인사말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하는
즐거운 문화플랫폼"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여 우리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지도자들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꿈을 심어주고 자신의 미래에 대한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는 그러한 공간으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날 인공지능, 로봇기술, 생명과학의 주도로 세상이 아주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4차 산업혁명이라고 불리는 기술적 혁신이 우리사회를 근복적으로 변화시키고 개인의 삶에 엄청난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8년 6월 한국과학창의재단 공모에 선정되어 운영 중인 창의융합형 복합 문화공방 메이커스페이스를 비롯한 미디어 특화 프로그램, 다양한 동아리 참여공간으로 청소년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준비하였습니다.

청소년수련관의 주인은 청소년들입니다. 청소년들이 있기에 청소년수련관이 있습니다. 이것이 청소년수련관의 존재 이유입니다.

청소년들이 주인인 이 공간에서 청소년 여러분들의 즐거운 꿈을 준비하시기 바라며,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직원 일동은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한 성남시'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직원일동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