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인사말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한"

수정청소년수련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정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994년 개관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성남시의 청소년들과 더불어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 하는 24시간 행복한 성남시 청소년들의 터전 구현을 위하여 여러 가지 다양하고 흥미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수련관이 참신한 청소년사업을 추진한 결과,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평가 최우수기관, 대한민국 인성교육 대상, 방과 후 아카데미 최우수기관 등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수련관으로서 우뚝 섰으며,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활동, 교육, 복지 부분에 있어서 항상 노력하는 수련관이 되도록 애쓰고 있습니다. 수정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누구나 쉽게 찾아와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미래를 개척하고 설계할 수 있는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한 자유공간입니다.

또한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이루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확대, 역량 있는 청소년지도자들의 지도, 자율활동 공간 제공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관심과 애정 속에서 조화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수정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청소년가족들에게 행복하고 건강한 활력을 드리고자 하오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청소년수련관 직원일동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시는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