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탁구,배드민턴 등 청소년 대상 체육수업신설요청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8년 2월 12일 17시 33분 31초
조회 :
373

초,중,고생이 실제로 등록할 수 있는 다양한 늦은 오후 및 저녁시각에 탁구,배드민턴등 운동수업을 개설해주시길 바랍니다.

기존 수업은 초등학교 저학년(특히 여학생-방송댄스, 리듬체조, 초등발레 등)중심으로 프로그램이 만들어져있어, 중고생이나 초등학교 고학년이 신청할 만한 체육수업이 현저히 부족합니다.

학업과 병행할 수 있는 시간대에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장소와 시간이 부족하면 주말을 이용할 수 있도록)을 만들어주셔서 아이들이 평소에 부족한 생활체육을 청소년수련관을 통해 채울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 : 탁구,배드민턴 등 청소년 대상 체육수업신설요청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8-02-14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이 요청하신 탁구, 배드민턴 강좌는 체육관 시설에서 진행될 수 있는 강좌로 저희 수련관에는 체육관 시설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아쉽게도 진행되기 어려움을 양해바랍니다.  

현재 저희 수련관에서는 초등학교 및 중고등학교 대상이 16시부터 20시까지 수강할 수 있는 강좌를 음악줄넘기 등 12개반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강좌를 편성하여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스포츠강좌 담당자(729-9652)에게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