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레 필라테스..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9년 9월 21일 14시 5분 40초
조회 :
409

갑작스러운 폐강 공지를 받았습니다.담당 선생님의 개인 사정으로 폐강이 되어 백방으로 알아보셨는데 구할 수 없어서 필라테스 수업으로 대체가 된다고 합니다.너무 아쉽게도요...

그런데 이미 수련관서 모든 수업을 하고 계신 선생님이 이 수업도 하시는거 같은데 회원 입장에선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수업 스타일이 안 맞을수도 있는데 꼭 한분한테만 수업 받아야 할까요?

답변

답변 : 발레 필라테스..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9-09-23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은 생활체육은 라인댄스, 요가, 줌바 등 다양한 생활체육 강좌를 시민 보급형 금액으로 운영되다 보니 강사선생님들의 강사료가 현실과 맞지 않아 선생님들께서 많이 힘들어 하십니다. 추후 이를 건의 보강하여 회원여러분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필라테스 강좌를 변경 운영은 발레필라테스 수강회원분들에게 개별 전화 상담시 여러 회원님들이 그시간대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건의를 받았고 지금처럼 발레만이 아닌 다양한 기구 필라테스를 하고자 하시어 필라테스 수업으로 변경 운영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답변이 부족하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031-729-9458)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