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4층 복도소음관련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8년 3월 23일 17시 38분 18초
조회 :
337

수련관4층에 청소년들 춤추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옆에는 다른수업을 하는 교실도 함께 있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도 많이 지나다닙니다. 소리가 너무커서 수업을 할수 없을정도이고 의자에 앉아있어 봤는데 있을수 없을정도로 음악을 크게 틀어놓습니다. 줄여달라고 부탁해도 대답도 안하네요. 아이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공간에서 춤추는것도 민망한데, 다른사람을 배려하지 않는 소음공해라고 생각합니다.

청소년을 위한 공간인건 알지만 청소년들이 남에게 피해를 주면서 본인들 춤을위한 연습공간으로 사용하는건 좀 아닌것 같네요. 최대볼륨을 좀 줄일수 있는 방법을 해주시던지 밀폐된 교실에서 연습할수 있도록 해주시는게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다음에 또 시끄러울경우 다른곳에 민원을 넣더록 하겠습니다. 

답변

답변 : 4층 복도소음관련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8-03-27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개선을 위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수련관은 청소년시설로서, 청소년에게 동아리활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련관에서 활동중인 동아리 수에 비해 활동공간이 부족하여 복도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여 활동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회원님께서 수련관을 이용하시는데 음악소리가 너무커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수련관 내 청소년 활동공간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볼륨 조정과 활동 시 주의할 점 등을 교육하여 수련관을 이용하시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 모두가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