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NIE 미디어 교육 너무 좋았네요!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9년 6월 19일 19시 2분 31초
조회 :
414

처음엔 이름부터 생소한 "NIE미디어수업". 반신반의하면서 신청했네요.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생각보다 훨씬 더 좋은 수업이네요!!!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 쉽게 미디어에 노출된 우리 아이들... 어른들도 거짓 뉴스, 기사를 구분하기 어려운데, 중심을 잘 잡아서 이야기해주신 것 같아요. 

영상제작에 대해 아쉽다는 분들도 계셨다는데, 전 오히려 스토리보드를 직접 만들어보는게 훨씬 좋았다고 생각해요. TVCM이든, 영화든 스토리보드를 만들고 시작합니다.또한 이미지(또는 기사 사진)도 오리고 붙여보고, 이에 맞춰 글도 써보고... 이미지 편집 스킬이 중요한게 아니라 차근차근 과정을 배우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손으로 쓰면서 한번 더 내용을 곱씹어 볼 수도 있구요.

다른 곳에선 배우지 못할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저도 아이도 대만족입니다. 이런 좋은 수업을 해주신 선생님과 수련관 측에 감사드려요.  내년에도 이런 좋은 수업 준비해주세요. 욕심같아서는 상반기, 하반기 모두 했으면 좋겠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 : NIE 미디어 교육 너무 좋았네요!

담당자 :
황현미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9-06-20

1. 수정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2.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형태의 미디어에 노출되어 있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뉴스를 활용하여 올바른 정보를 선택하고

   활용하는 능력과 인성 함양, 민주시민으로서의 역량 구비 등을 지원하기 위하여 운영한 프로그램입니다.

 

3. 이에, 귀하의 동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격려 말씀에 감사드리며, 수련관에서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 담당자(031-729-9253)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