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5층여자샤워실탈의실 관리문제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22년 7월 8일 21시 53분 37초
조회 :
517

이번 주 월요일에 5층 여자탈위실 샤워실 문이 열려 있다 관리가 안 되는 것 같다. 샤워하고 나와서 문이 열려 있어서 깜짝놀랐다. 관리를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하다 문의 올리고 화요일에 조치하겠다고 답변주시면서 글 삭제하신다하셔서 그리하라고 했는데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네요.

오늘은 9시 7분에 샤워하고 나왔는데 탈의실 입구 문이 활짝 열려 있네요. 후다닥 뛰어나왔는데 아직도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트라우마 생길 것 같습니다.  5층에서 하는 8시 수업회원이 에어로빅 필라테스 등 50여명은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8시 50분 수업 끝나고 샤워실은 저 혼자 이용하나 봐요. 아 수요일엔 1분 더 계셨네요. 무서워서 더는 이용 못 할 것 같습니다. 다른 회원님들 다 이런 경험 있어서 이용안하시는지...  시설은 크고 좋은데 관리가 전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글 삭제하지 마시고 조치사항  답변으로 달아주세요. 

그리고 수강취소하려고 보니 취소버튼이 없네요. 땀을 많이 흘려서 운동하면 샤워를 꼭 해야하는데 도저히 더는 이용하지 못할 것 같아서 취소하려고 보니 환불버튼이 없습니다. 황새울 체육센터나 종합운동장 체육센터는 온라인에서 바로 환불이 되어서 편리했는데 불편하네요. 오늘날짜로 취소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 : 5층여자샤워실탈의실 관리문제

담당부서 :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031-729-9818
등록일자 :
2022-07-12

안녕하세요. 회원님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조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건의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1. 5층 탈의실 출입문 조치사항에 대하여: 현재 5층 탈의실 출입문에 목문용 도어클로저를 설치하였으나, 출입문(목문)이 가벼워 환기 등으로 인한 저항을 받아 효과가 미흡한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추후 규격에 맞는 제품을 추가 설치 예정 중에 있으며, 신속하게 조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탈의실 관리는 입구에 비번설정을 통하여, 매월 해당 강좌 등록인원에 한하여, 출입 비밀번호가 문자로 안내 공지되며 비상상황을 대비하여 전화기를 설치하여 운영 중입니다. 비상 상황 또는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031-729-9812)로 전화주시면 불편 상황에 대하여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3. 환불관련 문의는 유선으로 답변드렸으며, 이용에 불편하실 경우 아래 안내 번호로 전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회원님께서 야탑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생활체육 강좌를 이용하시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 모두가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031-729-9818)에게 연락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