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자청소년수련관 체육관 오픈요청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21년 11월 2일 6시 26분 4초
조회 :
516

정자청소년수련관 5층 체육관을 하루속히 오픈 하여 지역주민들의 운동권을 보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코로나 시국으로 체육관이 닫혀 있어 운동을 하고싶어도 못하였고 수련관에서 배드민턴을 치던 지역 주민들 일부는 용인이나 광주로 떠돌며 운동을 하러 다녀야 했습니다. 

이제 범 국가적으로 위드코로나가 선포되어 지역내 다른 실내체육시설들은 모두 오픈을 하였는데 유독 청소년수련관만 오픈이 안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요? 수련관측만 너무 느긋하게 운영계획을 세우고 있는건 아닌지요? 

주민들의 운동 욕구를 충족할수 있도록 수련관측은 소속한 시일내에 체육관 오픈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치 선임등 으로 정식 오픈이 어렵다면 일일 입장으로 당분간 임시오픈하여 자율적으로 라도 운동 할수있는 길을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 : 정자청소년수련관 체육관 오픈요청

담당자 :
관리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21-11-04

1.성남시청소년재단(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홈페이지방문및이용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2.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수련시설로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 정책에 따라 지금까지 운영을 중단해왔던 체육공간 관련하여 점차적으로 운영을 재개해 편의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운영할 방침입니다.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주 이용고객은 청소년인 관계로 방역체계에 더욱 민감하고 강화해야만 하는 의무감이 있습니다.

이에 지역주민들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만 성남시 청소년들의 안전을 생각하셔서 조금만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되기 전까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4. 본 건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 031) 729-951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