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로그인로그인 회원가입회원가입

신고센터

고객의소리 이용안내

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냥 운동좀 하게 해주시길!!

상태 :
답변완료
작성자 :
***
등록일자 :
2018년 12월 28일 10시 33분 25초
조회 :
514

한사람의 다른곳에서의 만행으로 10년 넘게 유지되어온 배드민턴클럽이 한순간에 사라지게 생겼습니다. 패싸움이 있건 비리가 있건 새벽반의 얘기들을 오전반까지 소급적용하여 배드민턴 강좌 자체를 없애는것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새벽반 경찰조사 후 선량하고 잘못 없고 단지 배드민턴이 좋아 운동만 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소 오전반은 강좌 다시 열어주시길 빕니다. 그리고 미꾸라지 같은 악질 민원인, 철저하게 조사하시고 퇴출좀 바랍니다. 

아무 잘못도 없이 묵묵히 운동했던 착한 사람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어야 할 것 입니다.

답변

답변 : 그냥 운동좀 하게 해주시길!!

담당자 :
민원담당자
연락처 :
-
등록일자 :
2018-12-31

답변에 앞서 정자청소년수련관 배드민턴 프로그램 관련하여 유사내용으로 여러 건이 접수되어 관련내용을 정리하여 일괄 답변 드리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소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이용과 많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먼저 배드민턴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깊은 사과드립니다.

○ 정자청소년수련관은 건강하고 창의적인 청소년육성과 정책의 기틀을 마련하고 청소년활동, 보호·복지·상담, 학교 교육과정

    연계 및 평생학습 등 전반에 대한 효율성을 높여 성남시 청소년 성장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 그러나, 최근 언론보도와 성인 배드민턴 프로그램 이용 회원 간 다툼(2018.12.13. 06:30경) 등 수년간 이어져온 유사 상황으로      프로그램 정상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 되었으며, 더 이상 이와 같은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되지 않도록 언론보도를 토대로       경찰 수사 의뢰 및 성인 배드민턴 강좌를 본 사안이 종결 될 때까지 잠정 휴강하기로 결정된 사안입니다.

○ 이번 결정으로 성인배드민턴 강좌 이용에 불편을 느끼신 회원님들에게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조속히 최선        의 방법으로 조치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는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본 건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체육담당자(031-729-9551)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